티스토리 뷰

밥이 되어라 주제곡 노래 무료듣기 음악

 

이번에는 지난 1월부터 방송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주제곡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를 좋아하는 시청자로서 OST 음반이 언제 나올까 고대하고 있었는데, 5월 25일에 발매되어 요즘 정말 정신없게 듣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밥이 되어라 주제곡 음악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밥이 되어라 주제곡 노래

밥이 되어라 주제곡 잘 듣고 계시나요? 피아노를 시작으로 한 조용한 분위기의 전주로 인해, 후렴에서 얼마나 폭발적으로 터질지 예상되고 있는 곡인데요. 제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런 형식의 음악에 이미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처음 들었을 때도 이미 이 곡을 좋아할 준비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2. 해린이 부른 나를 아껴준 사랑

제가 노래에 취해 있다 보니 이곡의 가수와 노래 제목을 말씀드리지 않았네요. 이미 위에 나와 있기 때문에 뒷북이지만, 이 곡의 제목은 ‘나를 아껴준 사랑’이며 가수는 해린 님입니다. 해린 님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검색을 해보니, 트위티라는 걸그룹의 해린 님과 서문가요제 우승자 출신의 해린 님 두 분이 검색이 되는데요. 두 분 중 한 분인지 아니면 제3의 인물인지 모르겠지만 그 정체(?)를 알고 싶네요.

 

 

3. 작곡가 개미

가수를 알고 나니 가사는 누가 쓰셨는지 그리고 작곡은 누가 했는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작사는 김은재 님이 그리고 작곡은 개미 님이 하셨더군요. 개미 님의 이름을 본 순간 제가 왜 이곡을 좋아하게 되었는지 바로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사실 개미 님은 이 바닥에서는 아주 유명한 베테랑입니다. 아니 베테랑보다는 거장이 더 어울리겠네요.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있게 봤던 태양의 후예와 와이프의 최애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까지, 이미 엄청난 인기와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들의 OST가 개미 님을 통해서 나왔습니다. 이 정도 말씀드리면 개미 님에 대한 설명은 간략하게 된 것 같은데요.

 

아무튼 일일드라마라고 해서 마음속으로는 살짝 하대(?)하고 있었는데 이런 사실들을 알고 나서 개인적으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님들에게도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쓰다 보니 별소리를 다 쓰고 있네요. 하하하 이만 줄여야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끝으로 드라마 밥이 되어라 많이 사랑해주시고 열연 중이신 배우님들과 주제가를 불러주신 해린 님까지 사랑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밥이 되어라 주제곡 노래 무료듣기 음악 끝~

 

 

속아도 꿈결 ost 노래 주제가 무료듣기

속아도 꿈결 ost 노래 주제가 무료듣기 누가 뭐래도 후속 편으로 시작한 속아도 꿈결 역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특히 전작의 음악이 유난히 좋아서 이번에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으며

andy2017.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 삽입곡 무료노래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 삽입곡 무료노래 이번에는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와 연주는 이날치 밴드라는 조금은 특이한 음악을 하는 친구들이 했으며 최근에는 TV광고

andy2017.tistory.com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김나희 홍자 노지훈 별은 음악 무료감상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김나희 홍자 노지훈 별은 음악 무료감상 이번에는 매 방송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총 7장의 앨범이 나왔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