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 삽입곡 무료노래

 

이번에는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와 연주는 이날치 밴드라는 조금은 특이한 음악을 하는 친구들이 했으며 최근에는 TV광고나 라디오 등 여러 곳에서 이들의 음악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들어본 곡은 드라마 삽입곡으로는 일반적인 스타일이 아닌데요. 하지만 이런 파격적인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은 것 같더군요. 그래서 이 곡을 노래하고 연주한 이날치 밴드의 활동이 최근에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들을 응원하며 아래는 홍은희 님 얘기를 잠깐 해보겠습니다.

 

최근 이광남 역을 맡고 있는 주연배우 홍은희 님이 코로나 확진자 밀접 접촉자로 분류가 되어 2주 동안 자가 격리를 하면서 드라마가 결방이 되었다가 재개가 되었는데요. 24일 홍은희 님의 인스타에는 2주 동안의 자가 격리가 끝이 나고 다시 촬영을 하게 되어 기쁘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자꾸 왔다 갔다 하는 것 같지만 제목이 드라마 노래에 관한 내용이므로 이제 다시 드라마 삽입곡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들어본 광자매 납신다 이외에도 이 드라마에는 두 번째 OST가 발매되어 있는데요. 글 쓴 날짜를 기준으로 어제 발매된 앨범이므로 아주 따끈따끈한 앨범입니다.

 

이 곡 역시 이날치 밴드가 노래와 연주를 했으며 곡 제목은 의심입니다. 가사 내용을 살펴보면 판소리 흥보가 중에서 놀보가 제비를 몰러 나가는 부분이며 광자매들이 좌충우돌하는 모습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오케이 광자매의 두 번째 삽입곡 이날치의 의심을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 역시 밴드 이날치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곡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날치에는 보컬을 맡고 있는 네 분 모두 국악인이며 나머지는 드럼과 베이스 두 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케이 광자매 주제곡, 삽입곡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드라마와 이날치 밴드 모두 더욱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오늘 내용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