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젠택배 영남센터 위치 및 배송조회

1. 로젠택배 영남센터 위치

인터넷 쇼핑이나 홈쇼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모두들 공감하시는 것이 하나 있을 텐데요. 그건 바로 쇼핑 후 택배가 도착하기까지 정말 시간이 안 간다는 것입니다. 또한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물건이 늦게 배송되기라도 하면 기다리는 시간은 정말 길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젠택배 영남센터 위치 및 배송조회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젠택배 영남센터는 경부고속도로 왜관IC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도로명 주소는 경상북도 칠곡군 지천면 금호로 272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이곳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공간으로 면적만 대략 15만평정도 되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로젠택배 영남센터 뿐만 아니라 CJ대한통운택배 칠곡HUB터미널과 쿠팡물류센터, 그 외 KGB택배, 대신택배 등 크고 작은 기업들이 물류센터를 두고 있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규모 물류센터 중 한 곳입니다. 참고로 로젠택배는 이천, 하남, 원주, 대구, 대전, 광주, 영남 등 지역별로 전국에 7개의 물류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도대체 이해 안 되는 택배 배송 경로와 배송지연 사태가 왜 일어나는 지 아래 영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자료조사에서부터 나레이션까지 기자분들이 하셔서 그런지 영상의 수준이 정말 높네요. 덕분에 우리나라 택배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택배회사 이름을 치면 배송조회와 배송지연이 같이 나오는 이유는 배송이 종종 늦어지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택배 회사에서 아무리 배송을 빨리 해준다고 해도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1분 1초가 길게 느껴지기 때문에 배송조회와 배송지연 두 가지의 단어는 검색창에서 없어지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2. 개인적인 생각

끝으로 저의 개인적인 얘기를 좀 하는 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요즘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인지 몰라도 제가 쇼핑을 한 물건들은 거의 로젠택배로 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 아파트가 배송지역 중 가장 마지막 지역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배송시간이 항상 오후 5시부터 7시 정도가 된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입니다.

 

하지만 배송해주시는 택배기사님의 모습은 항상 친절한 모습이었습니다. 배송문제로 인해 전화를 드려도 다른 택배기사님과는 달리 친절하게 응대를 하는 모습이 참 기분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배송이 원칙이기에 최근에는 배송기사님의 얼굴을 본 적이 없어서 최근에는 한 번도 뵌 적은 없지만 여전히 친절배송을 목표로 일하시고 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난 12월에는 로젠택배 물류센터 중 한 곳인 이천물류센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120명이 넘게 발생하면서 결국 이천센터의 운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는데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물류센터까지 이런 일이 있으니 그곳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을 비롯해서 배송을 기다리는 고객까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사태가 잘 해결되기를 바라며 부족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찾아주시고 여기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3. 로젠택배 배송조회

로젠택배 배송조회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logen.com/m/personal/tkSearch

로젠택배 APP 실시간 배송 서비스는 기본! 타 택배사 연동부터 쇼핑몰 연동까지. 로젠택배 앱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ios down android down

www.iloge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