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유 난 정말 몰랐었네 무료감상 (1978년 최병걸)


신유 난 정말 몰랐었네 무료감상 (1978년 최병걸)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듣는 노래 난 정말 몰랐었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중순 님이 작사를 하시고 원곡가수인 최병걸 님이 작곡과 노래까지 하셨습니다. 오늘은 젊은 트로트 황제 신유 님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신유 님이 불러주신 난 정말 몰랐었네 잘 들어보셨나요? 느낌상으로는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이 곡이 나온 지도 벌써 42년이나 흘렀네요. 이 노래가 나올 때 태어난 아기가 벌써 마흔이 넘었다고 생각하니 정말 세월이 빠르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생각해보니 저도 지나간 세월만큼 나이를 먹었네요.


신유 난 정말 몰랐었네 무료감상 (1978년 최병걸)2

신유 난 정말 몰랐었네 무료감상 (1978년 최병걸)3


대부분 아시겠지만 이 노래를 발표한 후 10년 뒤 최병걸 님은 돌아가셨습니다. 뭐가 그렇게 급하셨는지 마흔도 되시기 전에 세상을 떠나셨는데요. 오늘 따라 그만의 스타일로 부르는 노래를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밤입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신유 난 정말 몰랐었네 무료감상 (1978년 최병걸)


김수찬 이채윤 행복의 샘터 무료노래

월아연가 뜻 구미호뎐 ost 린

현철 봉선화 연정 노래감상 현철노래모음

장윤정 누가 울어 무료듣기 (1967년 배호)

오 삼광빌라 주제곡 무료감상

나훈아나에게애인이생겼어요 무료로 듣기

임영웅 신곡 히어로 작곡자 누구일까

김나희 추억의 발라드 노래듣기 (장혜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