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철 봉선화 연정 노래감상 현철노래모음


현철 봉선화 연정 노래감상 현철노래모음1


안녕하세요. 현철노래모음 첫 번째 들어볼 곡은 1988년 현철 님이 발표한 봉선화 연정 입니다. 이 노래는 김동찬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현진님이 작곡하셨으며 발표 당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기억이 아직도 나는 걸 보면 당시 이 노래의 인기를 정말 대단했죠. 일단 노래 먼저 듣겠습니다.



   



현철 님이 열창해주신 봉선화 연정 잘 들어보셨나요? 세월이 벌써 32년이 흘렀고 이 노래를 부른 원곡가수는 다리가 불편한 79세의 노인이 되었습니다. 이 노래를 사랑하던 이들 역시 함께 노년이 된 걸 생각해보면 세월의 흐름이라는 자연의 거대함 속에 우리 인간은 참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현철 봉선화 연정 노래감상 현철노래모음2


노래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가 자연의 거대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보면 저도 나이를 먹는 것 같네요. 화제를 바꿔 노래에 대해 다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아랫부분에서 들어볼 노래는 여러 곡인데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은 나비인가봐,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등 현철노래모음 을 들어보겠습니다.




고장난 벽시계를 시작으로 아미새와 나쁜 사람이야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곡들이 쭉 흘러나올 것입니다.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곡 리스트를 아래에 준비했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현철 히트곡 노래모음

1.고장난 벽시계

2.아미새(+히트곡 메들리5)

3.나쁜 사람이야

4.당신없인

5.I love you

6.사랑의 이름표

7.봉선화 연정

8.사랑은 나비인가봐

9.동동구루무

10. 인생은 드라마야

11.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

12. 사랑의 마침표

13. 사랑은 눈물인가봐

14. 울고 넘는 박달재+비내리는 고모령(with 한영주)

15. 나그네 설움

16. 사랑합니다

17. 장녹수

18. 라노비아

19. 돌아와요 부산항에(with 소명)

+추가영상

20. 나쁜사람이야

21. 고장난 벽시계

22. 현철 히트곡 메들리5곡 - 사랑의 이름표/내마음 별과같이/청춘을 돌려다오/봉선화 연정/ 사랑은 나비인가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