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유 추억의 소야곡 무료감상 (1956년 남인수)


신유 추억의 소야곡 무료감상 (1956년 남인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추억의 소야곡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6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한산도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백영호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일찍이 세상을 떠나신 고 남인수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신유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신유 님이 불러주신 추억의 소야곡 잘 들어보셨나요? 신유님이 노래를 잘 부르신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사실이긴 하지만 노래 정말 잘 부르시네요. 트로트의 기본인 꺽기 창법은 아주 자연스럽게 구사하면서 노래 가사와 멜로디에 담겨 있는 감성을 어쩌면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을까요?


신유 추억의 소야곡 무료감상 (1956년 남인수)2


오늘 따라 노래를 들으며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영웅 님이 이 분을 자신의 롤모델로 삼고 열심히 노력했었다는 얘기가 정말 이해가 되네요. 제가 노래를 들어봐도 음 하나, 숨소리 한 번을 허투루 내지 않고 적재적소에 배치시키는 걸 보면 디테일한 표현이 정말 강점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그동안은 노래를 허투루 들었는데 오늘에서야 진가를 알게 된 저의 무딘 귀가 한없이 아쉽네요. ^^; 뭐~ 앞으로 잘 들으면 돼죠. ^^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신유 추억의 소야곡 무료감상 (1956년 남인수)3


신유 추억의 소야곡 무료감상 (1956년 남인수)


이미자 남일해 진송남 방운아 나이

현철 고장 난 벽시계 무료감상 (나훈아)

송대관 정 때문에 무료노래 (1989년)

조명섭 추풍령 무료듣기 (1965년 남상규)

조정민 초우 노래듣기 (1966년 패티김)

황민우 나야 나 노래감상 (2008년 남진)

류지광 비 내리는 명동 노래듣기 (배호)

김수찬 사람 나고 돈 났지 노래감상 (남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