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태화 오빠는 풍각쟁이 노래감상


윤태화 오빠는 풍각쟁이 노래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 가요무대에서는 오빠는 풍각쟁이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3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박영호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송규(김해송)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박향림 님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가수 윤태화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윤태화 님의 오빠는 풍각쟁이 잘 들어보셨나요? 82년의 세월이 흐른 곡인 곡인데도 정말 신나고 기분 좋아지는 곡이네요. 작사 작곡을 하신 박영호 님과 김송규(김해송) 님이 정말 신나는 곡을 만들어 주신 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 노래 작사, 작곡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물론 태화 님도 노래를 정말 잘 해주셨습니다.


윤태화 오빠는 풍각쟁이 노래감상2

윤태화 오빠는 풍각쟁이 노래감상3


아니 노래만 잘 부르신 것이 아니라 KBS 무용단과 같이 춤을 추면서 무대를 보는 재미도 더해주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무용단 분들도 예쁘신 분들만 나오신 것 같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윤태화 님이 부른 오빠는 풍각쟁이 였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배금성 백마강 무료듣기 (1953년 허민)

장보윤 비 내리는 고모령 무료노래 나이

강문경 월남의 달밤 무료감상 (1966년 윤일로)

박진도 안개 낀 장충단 공원 노래듣기

금윤아 코스모스 탄식 노래감상(1939년 박향림)

강혜연 몰래한 사랑 무료듣기(1990년 김지애)

설하수 처녀 뱃사공 무료노래

박정식 천 년 바위 무료감상


당신은 잘생긴 남자예요. 도대체 내가 어떻게 당신을 무시할 수 있겠어요." 잠시, 가슴을 멎게 하는 순간, 그녀의 짝사랑을 대신해서 엘에게 고백할 생각은 모두 클로이의 뇌리를 완전히 떠나버렸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재빨리 그 생각을 떨쳐버렸습니다. "또 다른 절친한 친구를 잃고 있는 건 아닐까요?" 클로이가 약간 웃으며 물었습니다. 



"잠시만 있으면 정말 좋을 거예요." "당신이 옳아요, 시도해 봐야 해요,"라고 맥스는 대답했다. "그냥… 우리를 지켜만 보세요, 알겠죠? 우리가 방법을 강구해 보지요." "물론이죠," 클로이가 말했다. 맥스의 히죽히죽 웃는 모습이 바로 그녀의 얼굴로 돌아왔습니다. 그것은 맥스가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그라인들 중 하나였다. 


당신은 잘생긴 남자예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기억력이 부족한 톰은 "에르, 나, 어, 어, 어-" 하고 대답했고, 그는 자신을 잡으며 "학생이었던 기억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았습니까?" 딘은 몸을 뒤로 젖히며 말했습니다. "정말, 그렇게 멀리 떠나 있지 않았나요?" "이봐요, 이것 좀 봐요." 


톰은 그가 침대위에 던졌던 TV 리모콘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자정 전용 볼링 밤을 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제는 막히듯 역주행만 합니다. 이것을 봐요. 버튼다운에는 검은 잉크로 무엇인가가 적혀 있습니다." 그는 거대한 검정색 글자인 "W"를 가리켰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