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승구 꽃바람 여인 무료노래


조승구 꽃바람 여인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승구 님이 부르시는 꽃바람 여인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96년에 발표된 노래로 가수이신 조승구 님이 작사를 하셨고 김영철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23년이 지난 곡이지만 여전이 봄날이면 흘러나오는 이 곡을 원곡가수인 승구님의 음성으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승구 님의 꽃바람 여인 잘 들어보셨나요? 전주부터 흘러나오는 신나는 리듬으로 인해 곡이 끝날 때까지 어깨가 들썩이고 있었는데요. 역시나 신나는 노래였습니다. 신나는 반주와 더불어 승구님의 칼칼한 목소리가 더해지니 듣는 입장에서는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곡을 들은 것 같습니다.


조승구 꽃바람 여인 무료노래2


제 기분이 신이 나서 그렇게 보인 것인지 모르겠지만 오늘따라 관객 분들의 모습도 저처럼 정말 신이 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흥겨운 반주와 노래가 있어서 그런 것이겠죠? “사랑의 노예가 되어 버렸어. 어쩔 수 없었네. 꽃바람 여인.” 어느새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있네요. ^^


 

오늘 조승구 님의 무대는 제게는 백점짜리 무대였습니다. 꽃바람 여인 정말로 잘 들었습니다. 오늘 무대를 보고 있으니 가요무대에 자주 나와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요무대 관계자분들 뭐하십니까? 이런 분들을 자주 섭외 안하시구요. ㅎㅎㅎ 제 욕심이 과한가요? 오늘 노래 정말 잘 들었구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윤항기 이별의 부산 정거장 무료감상

문정선 보리밭 노래듣기

하춘화 삼다도 소식 공짜듣기

소냐 꿈이여 다시 한 번 무료듣기

현숙 럭키 서울 무료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