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이야기

박군 한잔해 무료감상

사솔 2019. 11. 25. 23:01

박군 한잔해 무료감상


박군 한잔해 무료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핫한 노래 한잔해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올해 9월에 발매된 아주 따끈따끈한 노래로써 이름이 좀 특이한 바비문 님과 위더베스트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신 노래이며 원곡가수이자 오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박군 님입니다. 일단 노래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박군 님이 불러주신 한잔해 잘 들어보셨나요? 듣고 있는 내내 어깨가 저절로 들썩거리네요. ^^ 특히 이 노래는 주당들에게 상당히 반가운 노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 같이 술을 잘 안 마시는 사람도 이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괜히 친구들을 불러 한잔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 노래 같습니다. ^^


박군 한잔해 무료감상2

박군 한잔해 무료감상3


가사도 가만히 곱씹으면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이라 한잔하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또 한잔 수요일에는 숙취에 한잔 목요일은 목이 마르니까 한잔 금요일은 불금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 그래도 양심은 있네요. 주말은 쉬네요. ㅎㅎㅎ 안주도 제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 논 것 같아 좋네요. ㅎㅎㅎ



삼겹살에 치킨 그리고 두부김치와 해물파전 등등 가사에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만 있네요. 소주에 맥주 그리고 막걸리 안주까지 술을 주제로 하는 노래라서 그런지 메뉴도 술 종목에 맞게 다양하게 준비를 했군요. 햐~ 정말 재미있고 신나는 노래입니다. 지금까지 박군 님의 한잔해 를 들었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박군 한잔해 무료감상4


홍자 비나리 미스트롯 무료노래 듣기

우순실 점이 노래감상

장윤정 세월아 노래듣기

윤수현 천태만상 노래감상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