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수현 나는 울었네 무료노래


민수현 나는 울었네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민수현 님의 나는 울었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5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동일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시춘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손인호 님입니다. 오늘은 부드러운 목소리의 주인공인 수현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민수현 님이 부르신 나는 울었네 잘 들어봤습니다. 많은 세월이 지난 노래라 노래를 듣기 전에는 조금 걱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오래된 노래를 부르기엔 아직 수현 님이 많이 젊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그런 저의 선입견이 전부 깨져버렸습니다. 솔직히 좀 놀랬습니다. 


민수현 나는 울었네 무료노래2

민수현 나는 울었네 무료노래3


트로트의 자연스러운 꺽기 창법부터 시작해서 옛 노래의 감성까지 이미 모든 것에 대한 준비를 끝낸 분처럼 느껴졌습니다. 오늘 수현님 덕분에 좋은 노래 너무나 잘 들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무대와 좋은 노래를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민수현 나는 울었네 무료노래 끝~


강민주 행복의 일요일 무료감상

장보윤 유정천리 노래듣기

윤수현 꽃길 노래감상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무료듣기

이정옥 숨어 우는 바람소리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