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계현 나의 20년 노래듣기


장계현 나의 20년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장계현 님의 나의 20년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7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조경원 님이 작사를 하시고 장계현 님이 작곡을 하신 노래이며 원곡 또한 계현 님이 부르신 곡입니다. 오늘 무대에서도 계현 님이 불러주시겠습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



   



장계현 님의 나의 20년 잘 들어보셨나요? 1977년에 발표된 곡이면 벌써 42년이나 지난 노래인데 원곡을 불렀던 계현 님이 불러주시니 그때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들어도 이 노래는 참 신나는 것 같습니다. 듣는 이의 마음을 신나게 만들어주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장계현 나의 20년 노래듣기2


42년이나 지난 노래를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어서인지 저도 모르게 기분이 업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노래 즐거운 노래 참 잘 들었습니다. 함께 들어주신 여러분과 가족들에게 늘 건강과 행복함이 가득하기를 희망합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장계현 나의 20년 노래듣기


박재란 소쩍새 우는 마을 노래감상

김수찬 젊은 초원 무료듣기

남상일 남원의 봄 사건 무료노래

금잔디 봄 바람 님 바람 노래듣기

추가열 고엽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