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로파 유니버셜리스4 치트키 알려드려요


유로파 유니버셜리스4 치트키 알려드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유로파 유니버셜리스4 치트키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금 이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악마의 유혹에 빠진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땅따먹기 게임인데요, 게임의 입문가이드와 치트키는 아래에 있는 영상과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이 필요하신가요? 아니면 인구? 명예나 행정력, 외교력, 군사력도 바로 올릴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랫부분에 있는 유로파 유니버셜리스4 치트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로파 유니버셜리스4 치트키 알려드려요2


debug_mode 프로빈스 아이디 그리고 국가별 아이디를 표시함

cash 현금 늘어남 (예를 들어 cash 100 을 입력하면 현금이 100 늘어남)

manpower 사람이 늘어남 (manpower 100 을 입력하면 사람이 100 늘어남)

prestige 명예 수치 올라감 (prestige 100 을 입력하면 명예가 100 올라감)

adm 행정력 수치 올라감 (adm 100 을 입력하면 행정력이 100 올라감)

dip 외교력 수치 올라감 (dip 100 을 입력하면 외교력이 100 올라감)

mil 군사력 수치 올라감 (mil 100 을 입력하면 군사력이 100 올라감)


   

stability 안정성 수치 올라감 (사용법은 위와 같이 하면 됨)

legitimacy 정통성 수치 증가 (사용법은 위와 같이 하면 됨)

tech 기술 수치 올라감 (사용법은 위와 같이 하면 됨)

yesman 외교를 모조건적으로 수락을 하게 됨


다른 내용들도 많은데 추가 내용은 하단 주소에 있는 카페에 있는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유로파 유니버셜리스4 치트키 카페 https://cafe.naver.com/paradoxian/11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