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처자 대단하네요. ㅋㅋㅋ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처자 대단하네요. ㅋㅋㅋ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처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여인은 전국노래자랑 남양주 편에 출연을 해서 레전드 영상을 남겼는데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유연한 몸과 빵빵한 몸매 그리고 발칙하게 90세가 넘으신 송해 님을 유혹(?)까지 하는 대담함을 보였습니다. 



   



전국노래자랑 E컵 처자 레전드 영상 잘 보셨나요? 일반인으로서 맨 정신에 그것도 낮 시간에 야외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저런 행동을 하기는 쉽지 않을 텐데요. 모르긴 몰라도 상당히 대단한 멘탈의 소유자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똘 + I 이거나...... 그런데 얘기하는 걸 봐서는 후자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처자 대단하네요. ㅋㅋㅋ2


위의 송유진 양의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서울 광진구 편에 출연한 24살 최아란 양의 영상입니다. 최아란 양은 청주대학교 휴학생으로 경기도 안산에 살고 있습니다. 송유진 양에 비해 피지컬은 좀 약하지만 그걸 뛰어 넘는 훌륭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쪽 분야에 데뷔 준비를 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래 잘 들으셨죠? 이렇게 해서 남양주 편에 나온 송유진 양과 서울 광진구 편에 출연한 최아란 양까지 전국노래자랑 E컵 여인들의 영상을 봤습니다. 뭐라구요? 두 번째 영상은 제목과 다르다구요? 제목은 첫 번째 영상에 맞는 내용이구요. 두 번째 영상은 보너스였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전국노래자랑 E컵 레전드 처자 대단하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