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을 보내고 2019년을 맞이하고 있는 만사OK의 기도


2018년을 보내고 2019년을 맞이하고 있는 만사OK의 기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서는 2018년이 1시간 하고 12분이 남았습니다. 여러 가지 일들이 참 많은 한 해였지만 진짜 얼마 남지 않은 한 해 잘 보내고 새로운 해를 희망차게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새해에는 가족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일에 충실하고 그 자리에서 빛이 나는 각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가족들 모두 서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기도하는 것 중에 하나가 우리가족 모두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기도를 항상 하고 있거든요.


2018년을 보내고 2019년을 맞이하고 있는 만사OK의 기도2


항상 하고 있는 그 기도가 2019년에는 매일매일 응답받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지금 운영하는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이 늘어나고 안정적으로 운영이 되어서 애드센스 수익도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올해처럼 네이버의 삽질로 인해 네이버에서 검색조차 되지 않는 일이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한 유튜브 채널이 많이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의 성장은 곧 금전적인 이익이기 때문에 결국에는 돈 많이 벌게 해달라는 기도입니다. ^^ 마지막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은 물론 경제적인 부분에 근심걱정이 없이 늘 풍족했으면 좋겠고 가족들 모두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를 보내는 시점에 블로그에 남기는 기도 마칩니다. ^^;


2018년을 보내고 2019년을 맞이하고 있는 만사OK의 기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