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식회사 띠땅 -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의 회사


주식회사 띠땅 -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의 회사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주식회사 띠땅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SES 슈(유수영)가 도박문제로 TV에 나왔을 때 농구선수였던 남편 임효성 씨도 더불어서 주목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요. 이때 화제가 되었던 것이 남편의 직업 부분입니다. 바로 주식회사 띠땅 대표이사인데요. 이 회사는 어떤 회사일까요?



   


사람들은 보통 궁금한 것이 있으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는데요. 하지만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주식회사 띠땅 에 대한 정보는 찾기가 힘듭니다. 정확하게 얘기하면 내용을 찾을 수는 있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여러분께 그 내용을 찾으라는 것은 아니구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


주식회사 띠땅 -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의 회사2


일단 회사 대표 도메인인 http://ttittang.com 으로 접속을 해보면 접속이 되질 않고 위와 같은 그림이 뜨네요. 사업체가 문을 닫은 것인지 아니라면 홈페이지 관리가 엉망인 것 같습니다. 


주식회사 띠땅 -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의 회사3


http://ttittang0.cafe24.com 아~ 이 주소로 접속을 하니 접속은 되네요. 주식회사 띠땅 은 2015년에 설립되었고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회사이며 아기들 옷과 아기용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즉 온라인쇼핑몰이 주력 사업인 것이죠.


     

주식회사 띠땅 -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의 회사4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38-21번지 2층이며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크기가 그다지 크지 않은 소규모의 회사입니다. 직원도 5명 내외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식회사 띠땅 - SES 슈(유수영) 남편 임효성의 회사5


포스팅을 하면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지금은 사업체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단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일단 슈의 도박 이슈가 있었던 것이 이유이구요. 또한 전에는 G마켓에 띠땅이라고 검색을 하면 물건이 나왔는데 지금은 하나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11번가 같은 곳에서도 띠땅이라는 키워드로 전혀 검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 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더 이상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없는 것 같습니다. 만약 사업에 어떤 문제가 있어서 운영을 하지 못하는 것이라면 그런 문제들은 전부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도박문제로 인한 빚도 말이죠. 그래도 한 때는 참 많이 좋아했던 걸그룹 멤버라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