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쎄라 광고 모델은 바로 야노시호


울쎄라 광고 모델은 바로 야노시호1


만사OK입니다. 얼마 전 울쎄라 광고를 보다가 모델이 눈에 익숙한 사람이라 누군가 잠깐 생각했었는데요. 아는 얼굴인데 이상하게 이름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누굴까 5분 정도 고민하다가 알아냈습니다. 그건 바로 야노시호 입니다. 야노시호 라고 이름을 얘기하면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그건 바로 사랑이 엄마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초반에 추성훈과 함께 국민 귀요미 사랑이의 엄마로 출연을 했었고 약간은 어눌한 한국발음과 독특한 고음이 인상적이었던 것이 아직도 귓가에 들리는 것 같습니다. 슈돌이 지금도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그때는 거의 전성기였다고 할 수 있을 만큼 꽤 인기가 많았던 시절이라 사랑이를 비롯해서 추성훈 씨와 야노시호 씨까지 덩달아 인기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울쎄라 광고 모델은 바로 야노시호2


사랑이는 아직 어려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추성훈 씨의 경우에는 슈돌로 좋아진 이미지로 인해 드라마 카메오 출연은 물론 방송 프로그램과 각종 광고에도 출연을 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많이 쌓은 것 같습니다. 저와 저희 집사람도 추성훈 씨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자주 즐겨 찾는 걸 보면 인기가 있는 방송 프로그램 하나의 인지도가 결코 무시하지 못할 정도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울쎄라 광고 모델은 누구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끝날 내용이었던 것 같은데 얘기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내용이 길어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사랑이와 사랑이 엄마, 아빠 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울쎄라 광고 모델은 바로 야노시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