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부천시 도당동 카페대피소라는 커피숍을 처음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오늘 포스팅 내용이 준비되어 있질 않아서 막상 올릴 내용은 없고 전에 찍어 놓은 사진 몇 장 올리면서 포스팅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그럼 짧은 내용 고고하겠습니다. ^^



   


입구 쪽에 위에 있는 작은 간판입니다. 카페대피소라는 이름답게 커피잔으로 대피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지난 번 들렸을 때 사장님에게 왜 이렇게 이름을 지었냐고 물어보니 사장님 본인이 지은 이름이 아니고 전에 운영을 했었던 사장님께서 이름이 이렇게 지었고 인수받으면서 이름을 그대로 나뒀다고 합니다.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2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3


이름을 바꾸게 되면 간판이나 다른 것들을 교체하는 비용이 생길 테니 비용절감차원에서 그냥 놔뒀다고 하시네요. ^^ 생뚱맞게 위에 있는 메뉴판 사진이 초점이 맞질 않네요. ^^ 포스팅을 하려고 찍은 사진이 아니라서 막 찍었던 것 같습니다. 이왕 찍을 거면 잘 찍지 왜 이따위(?)로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


   

각종 과일과 음료수가 보입니다. 아래에 있는 과일이 들어가는 음료를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해당되는 과일을 갈아서 만들어 주는데 그 맛이 참 신선하고 일품입니다. 참고로 가운데 있는 레몬으로 만든 레몬에이드는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큰 딸이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신 것은 별로... ㅋㅋ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4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5


빵은 아는 공장에서 매일 받아오신다고 하는데 빵맛이 아주 좋습니다. 3~4시 정도에 들르면 빵 종류는 거의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있다고 해도 그중에 인기 없는 것들 몇 개만 있을 정도로 빵이 참 인기입니다. 저도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에 들르면 꼭 빵을 사갑니다. 안 그러면 아내에게 혼나거든요. ^^



간단히 작성하려고 했는데 쓰다 보니 내용이 길어졌습니다. 찍어 놓은 사진들 중에 매장전체 사진이나 테이블 모습을 찍은 사진이 전혀 없어서 그게 참 아쉽네요. 이왕 소개할거면 제대로 소개를 했어야 하는데요. 아래 사진은 매장 안에 있는 소품 중에 하나인데 눈에 띄어서 찍은 것 같습니다. ^^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6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7


위의 사진은 매장 바깥에서 본 모습니다. 부천시 도당동 근처에 오셔서 커피숍에 들를 일이 있다면 카페대피소에 들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옆 건물이 쉐보레 부천 서비스센터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 매장과 전혀 관계가 없고 커피 한 잔이나 돈을 받거나 하는 등의 어떤 이득을 보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카페대피소 032-683-0777 경기 부천시 부천로 274


부천시 도당동 커피숍 카페대피소 커피가 맛있네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