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감기, 몸살 때문에 힘드네요. 국화차, 박하차 좀 마셔야겠어요.


코감기, 몸살 때문에 힘드네요. 국화차, 박하차 좀 마셔야겠어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최근 그나마 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 요 며칠 무리를 했는지 몸 상태가 좋질 않더니 결국에는 감기까지 걸렸네요. 몸살감기와 코감기가 같이 와서 그런지 몸은 몸대로 힘들고 코감기로 증상으로 인해 정신까지 멍하니 잠을 자고 난 뒤에도 잠이 깨질 않네요.



   


감기를 비롯한 모든 질병을 대처하는 방법 중 하나는 충분한 휴식이라고 들었습니다. 간만에 열심히 한다고 건강에 무리가 간 것 같으니 당분간은 몸을 돌보면서 쉬엄쉬엄 해야겠습니다. 


코감기, 몸살 때문에 힘드네요. 국화차, 박하차 좀 마셔야겠어요.2


또한 면역력을 증진을 위해 한동안 먹지 않았던 홍삼도 다시 먹어야겠네요. 이왕 먹는 거 아내하고 같이 먹을 수 있게 많이 사야겠어요. ^^ 그리고 코감기에 좋은 국화차와 박하차를 구해서 열심히 마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제 몸 상태가 좋질 않아서 그만할게요.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코감기, 몸살 때문에 힘드네요. 국화차, 박하차 좀 마셔야겠어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