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깨와 팔뚝 부분이 아프네요 블로거 지병 ㅋㅋㅋ


어깨와 팔뚝 부분이 아프네요 블로거 지병 ㅋㅋㅋ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집안 일이 있어서 시간도 없고 몸도 힘들어서 포스팅 내용은 그냥 쉬어가는 시간입니다. 그냥 제 이야기 잠시 하겠습니다. 아래 광고 후에 시작하겠습니다. ^^



   


요즘 따라 어깨와 팔뚝 부분이 좀 불편합니다. 처음에는 이유를 몰라서 왜 그런지 생각해봤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에 글을 쓸 때 자세가 편하지 않아 몸에 무리가 오는 것 같습니다. 책상과 의자가 제 체형과는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제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부분을 상담해주는 업체도 있을 텐데 아직 따로 알아볼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시간 있을 때 한 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제 친구도 손목 터널 증후군으로 한동안 고생을 많이 했는데 역시나 저도 컴퓨터를 많이 다루다 보니 이런 일이 생기네요. 불편한 증상이 하루 빨리 호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몸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더 쓸 얘기도 없네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


어깨와 팔뚝 부분이 아프네요 블로거 지병 ㅋㅋㅋ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