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오스 냉장고(S831S30), 트롬 건조기(RH9WG), 식기세척기(DWA-7303D) 구입합니다 ^^


디오스 냉장고(S831S30), 트롬 건조기(RH9WG), 식기세척기(DWA-7303D) 구입합니다 ^^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위의 제목에서 보듯이 오늘은 가전제품 관련 포스팅입니다. 그렇다고 리뷰나 정보성 포스팅이라고 하기에는 포스팅 내에 있는 정보가 적기 때문에 가전제품 포스팅을 가장한 일상 포스팅이라 할 수 있겠네요. ^^ 그럼 본격적인 내용은 아래에 있는 광고 후에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늦게 결혼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나이에 비해 아이들이 어립니다. 세월은 지나 어느덧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니 문제가 되는 것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결혼할 때 샀었던 가전제품들이 하나씩 고장 난다는 것입니다. 스타트는 TV가 끊었고 두 번째는 냉장고입니다.


디오스 냉장고(S831S30), 트롬 건조기(RH9WG), 식기세척기(DWA-7303D) 구입합니다 ^^2


먼저 사망한 TV는 이미 새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리스트에는 빠져 있습니다. 냉장고는 핵심부품인 컴프레서까지 수리를 하면서 사용했는데 이제는 가망이 없어 보입니다. 냉장고만 구입하려다가 아내가 건조기와 식기세척기까지 구입하길 원합니다. 트롬 건조기(RH9WG)와 식기세척기(DWA-7303D)는 인생템이라고 하네요.


   

제목에는 빠져 있지만 같이 구입하는 항목 중에 공기청정기도 포함이 됩니다. 이번 달은 가전제품들의 습격으로 인해 신용카드가 열일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할인을 많이 받으면서 구입하려고도 했는데 그렇게 되면 개인적인 발품을 많이 팔아야 돼서 제 인건비 버는 셈 치고 포기했습니다.


디오스 냉장고(S831S30), 트롬 건조기(RH9WG), 식기세척기(DWA-7303D) 구입합니다 ^^3


결제는 전부 해놨기 때문에 이제는 가전들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요즘 엘지제품들이 약진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트롬 건조기(RH9WG)도 신청 후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 언제나 배송이 올지 모르겠습니다. 지인들 말로는 마음 졸이면서 기다리다가 마음 비우고 포기하면 그때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 사이에 디오스 냉장고(S831S30)와 식기세척기(DWA-7303D), 그리고 공기청정기는 이미 자리를 잡아 놓고 사용을 하고 있을 거라는 생각에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쓸데없는 얘기로 글이 길어졌네요.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정보성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오스 냉장고(S831S30), 트롬 건조기(RH9WG), 식기세척기(DWA-7303D) 구입합니다 ^^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