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노래자랑 송유진 남양주편 송해 할배 녹네 녹아


전국노래자랑 송유진 남양주편 송해 할배 녹네 녹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전국노래자랑 남양주 편에서 송해 님을 춤으로 녹인 송유진 님 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몸매도 좋은 분이 계속 섹시 댄스를 추니 웬만한 남자들은 넘어가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밑에 있는 유튜브 영상 먼저 보시죠~



   


전국노래자랑 송유진 님 영상 잘 보셨나요? 남양주에 저런 분들이 많다면 당장 이사 가고 싶네요. ㅋㅋㅋ 농담입니다. 전국노래자랑하면 노래를 상당히 잘 부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방금 영상에서 보신 분처럼 춤이나 다른 특기 등으로 이슈가 되는 분들이 종종 계시곤 하는데요. 


전국노래자랑 송유진 남양주편 송해 할배 녹네 녹아2


그중에는 이걸 계기로 삼아 정식으로 연예인이나 가수로 데뷔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 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23살의 젊은 나이에 얼굴도 예쁘시고 몸매 좋고 제일 중요한 끼도 있으니 아마도 발 빠른 어떤 기획사에서는 벌써 접촉을 했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전국노래자랑 송유진 남양주편 송해 할배 녹네 녹아 끝~~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중학교 2학년이 참 대단하네요

미스터 션샤인 ost백지영 See You Again (Feat. 리처드 용재 오닐)

이 세상에서 가장 용량 큰 USB. 이 정도면 요타 바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