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중학교 2학년이 참 대단하네요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중학교 2학년이 참 대단하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영상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저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거으로 보기에는 참하고 순진할 것 같이 생겼는데 노래 시작되자마자 빵 터졌습니다. 일 단 밑에 있는 영상 한 번 보세요. 진짜 재미있네요. ㅎㅎㅎ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동영상 잘 보셨나요? 유튜브 동영상 댓글에도 나와 있듯이 노래방에 가서 따라 불렀는데 이 학생이 부른 느낌이 전혀 나오지 않았다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걸 보면 영상에 나오는 학생의 끼는 거의 국보급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중학교 2학년이 참 대단하네요2


또 다른 댓글에는 지금 현재 저 영상의 조회 수가 470만회가 넘는데 만 원짜리 38장만 주고 보냈다고 원성이 자자하네요. 조회수당 1원이라는 근거는 없지만 1원이라도 치면 벌써 이 영상 하나로 470만원을 번 셈인데 38만원만 줬으니 원성이 자자할 만도 한 것 같습니다. ^^


     

그나저나 창현 님이 태진아 기획사 연락처 안다고 소개시켜준다고 했는데 나중에 태진아 씨 기획사에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서 TV에서 보는 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 만약 그렇게 된다면 방금 본 영상이 자료 화면으로 쓰일 것이고 성지순례를 하는 분들이 가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중학교 2학년이 참 대단하네요 끝


미스터 션샤인 ost백지영 See You Again (Feat. 리처드 용재 오닐)

이 세상에서 가장 용량 큰 USB. 이 정도면 요타 바이트?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