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1


제가 요즘 먹는 약이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지난번에 포스팅했었던 고지혈증약 로제듀오정10/10mg이고 또 하나의 약이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입니다. 제가 이 약을 먹게 된 이유는 건강검진 때문이었는데요. 건강검진 때문에 위내시경을 받은 후 의사분이 이 약을 권해주셔서 먹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효능 인데 이 부분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요즘 먹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평소 속쓰림 증상이 심해서 신맛이 나는 과일이나 음료는 아예 먹지 못했는데요. 왜냐하면 먹고 난 후 가슴이 타는 듯한 고통이 느껴져서 귤이나 사과, 오렌지 등 평소 생활 속에서 자주 먹게 되는 과일들은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거든요. 그렇게 하다 보니 몸에 좋은 과일은 점점 먹지 않게 되더라구요.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2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3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4


전에 먹지 않았던 음식들 중에 또 하나는 매운 음식들이었는데요. 제 입맛이 원래 청양고추 슝슝 썰어놓은 국이나 찌개 등 칼칼한 맛을 좋아했었는데 속쓰림 증상이 나타난 이후에는 속이 힘들어서 다대기를 넣지 않은 순대국처럼 입맛에는 맞지 않는 뽀얀 국물의 음식을 어쩔 수 없이 자주 먹었죠.


     

그런데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을 복용하고 난 후에는 신세계가 열리더군요. 매운 걸 먹어도 속쓰림 증상이 나타나지를 않더라구요. 좀 오버하면 요즘 이 약은 제게 마약 같은 존재입니다. 그만큼 소중하다는 뜻이죠. 덕분에 음식을 잘 먹어서 몸무게가 좀 늘었는데 이참에 운동도 시작을 해야겠습니다.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5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6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몸소 체험하고 있네요7


저 같이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사람들이 먹기도 하지만 십이지장궤양, 위궤양 같은 증상의 치료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전문의약품이라 의사 처방이 없이는 먹기 힘들기 때문에 약의 오남용은 거의 없겠지만 약을 먹는 방법은 꼭 지켜야 증상 완화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은 아침 공복에 먹어야 한다는 것과 물과 마시거나 침으로 천천히 녹여서 먹어도 좋지만 이로 우걱우걱 씹어서 먹는 것은 안 된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 약으로 인해 먹는 즐거움에 빠져서 좋기는 하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이 약을 먹지 않아도 될 만큼 위와 식도가 건강해지는 것입니다.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란스톤 엘에프디티정 30mg 효능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로제듀오정10/10mg 건강검진 후 고지혈증약 먹으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