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제듀오정10/10mg 건강검진 후 고지혈증약 먹으라네요


로제듀오정10/10mg 건강검진 후 고지혈증약 먹으라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로제듀오정10/10mg 고지혈증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나이는 각각 다르겠지만 저처럼 중년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얼마 전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고지혈증이라 약을 먹어야 한다고 하면서 이 약을 처방해주더군요.



   


몰랐는데 친한 회사 동료 중에 한 명은 이미 이 약을 처방받아서 복용을 했었고 3~4달 만에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당연히 지금은 이 약은 복용하지 않고 있구요. 참고로 로제듀오정10/10mg 은 하루에 한 알만 복용하면 됩니다. 식전, 식후 30분 이런 것 신경 쓸 필요 없으니 간편하기는 하네요.



진료해주신 가정의학과 의사선생님의 말씀에 의하면 제가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삼겹살이나 치킨 등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줄여야 할지 좀 고민이 됩니다. 또한 빠르게 걷기나 조깅 등을 통해 평소 운동하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해보라고 하는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


   


제가 약을 복용할 때는 부작용이나 장기간 복용했을 때 생기는 문제점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는 편인데 고지혈증으로 인해 복용하는 약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안전한 편이라고 하네요. 장기간 복용을 해도 내성이 생기지도 않고 약에 중독되는 경우도 없다고 합니다. 대신 초반에 간 기능 이상 증세 등이 나타날 수 있지만 방문하시는 병원의 가정의학과 담당의사 선생님께서 알아서 잘 해주실 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체질에 따라 여러 증상이 나타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고지혈증약 로제듀오정10/10mg 을 복용 후 근육통이나 발열 그리고 아무것도 하기 싫은 권태감이나 무기력증이 심각하게 나타난다면 복용을 멈추고 바로 병원에 내원 후 담당의사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셔야 한다는 것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친한 회사 동료처럼 저도 로제듀오정10/10mg 을 잘 복용하고 몇 달 후에는 고지혈증약 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담당의사 선생님의 말씀을 들었으면 좋겠네요. 이참에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헬스장도 다녀야겠습니다. 기름진 음식은 흠... 당장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너무 기름진 음식을 좋아해서... 그래도 좀 줄여야겠죠? 아래는 도움이 될 만한 영상이니 한 번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