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네트워크 관련 제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복잡한 장비도 아니기 때문에 금방 끝나겠네요. 제품은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입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공유기 포트가 부족할 때 만원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장비입니다. 



   


참고로 포스팅 하는 날짜 기준으로 현재 네이버 최저가는 9,500원입니다. 크기만큼이나 가격도 착하네요. 아참~ 크기는 아래에서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어디에 놓든 자리를 차지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2


박스를 뜯으면 위와 같이 단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5포트 허브 아이피타임 ipTIME H605 본체와 어댑터 그리고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3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4


기존 제품과 크기 면에서는 많이 달라졌지만 디자인은 정면으로 보나 측면으로 보나 달라진 점이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심플해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5


아이피타임 ipTIME H605 본체 우측에는 어댑터를 꽂을 수 있는 어댑터 포트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공유기와 허브 등의 본체에서 어댑터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면 인터넷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기억해두시면 급할 때 요긴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6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7


위의 두 사진으로 인해 5포트 허브 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정말 작네요8


아이피타임 ipTIME H605 5포트 허브 본체를 제 손바닥에 올려놓은 것입니다. 제가 남자치고는 손이 작은 편인데 이 정도 사이즈입니다. 얼마나 작은지 아시겠죠?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가격적인 면에서도 저렴하고 크기도 크지 않기 때문에 공유기 포트가 모자랄 때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