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아들 사망 팩트 정리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아들 사망 팩트 정리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2에 역대급으로 짧은 분량을 출연했지만 짧은 시간이 무색할 만큼이나 강렬한 이미지를 남겨준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 것이고 또한 늦게 결혼한 만큼 소중하게 키우고 있는 아들 사망 이야기에 대해서 진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두 가지의 이야기 중에 첫 번째로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연 씨는 1957년 3월 3일 생으로 올해 62세입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워낙 활동적인 모습만 봐서인지 벌써 환갑이 지난 나이라는 것이 전혀 믿겨지지는 않지만 흐르는 세월은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아들 사망 팩트 정리2


이번에는 남편인 무송 씨입니다. 무송 씨는 1959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가 60세입니다.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아서 만 나이는 58세입니다. 우리나라 나이 계산법으로는 나이차 가 2살이지만 만 나이로 계산을 해보면 현재 시점으로는 무송 씨가 생일이 지나지 않아서 3살이 차이가 납니다. ^^


     

방송에서는 최근까지 자주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 번 국민들의 관심을 받게 되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로 노사연 아들 사망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이야기를 한마디로 말을 한다면 전혀 사실이 아닌 뜬소문에 불과한 이야기입니다.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아들 사망 팩트 정리3


동상이몽2 2018년 5월 8일 방송분을 보면 아들과 화상 통화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 부분에서 훈남 포스 풀풀 풍기는 멋진 아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사연 아들 사망 이야기는 절대적으로 루머이며 누군지 모르는 사람에 의해 퍼뜨려진 악의적인 소문인 것 같습니다.



어떤 이익이 생겨서 그런 이야기를 퍼뜨리고 다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이야기의 당사자나 관계자의 경우에는 이야기만으로 기분이 상당히 나빠질 것이기 때문에 결코 퍼뜨려서는 안 되는 이야기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그리고 아들 사망 사건에 대한 팩트를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보잘 것 없는 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