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거리 성인 걸렸네요. 감기인줄 ㅠㅠ


볼거리 성인 걸렸네요. 감기인줄 ㅠㅠ1


개인적인 일이 바빠서 최근 포스팅을 잘 못하고 있는 만사OK입니다. 얼마 전부터 업무 환경이 바쁘고 이런저런 준비와 정리도 해야 할 일이 있어서 나름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부터 몸살기가 있고 기침이 나와서 감기에 걸린 줄 알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알고 보니 성인 볼거리 네요. ㅠㅠ



   


증상이 감기 몸살 증상과 똑같아서 의심1도 안하고 있었는데 그제부터 귀밑이 엄청나게 붓고 무언가를 씹어 먹지를 못하고 있네요. 너무 아파서 ㅠㅠ 죽도 겨우겨우 먹고 있네요. 졸지에 집까지 배달해주는 죽이야기 단골이 되었습니다. 메뉴는 씹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골라~ 골라~


볼거리 성인 걸렸네요. 감기인줄 ㅠㅠ2


감기 증상이 평소와는 달라서 몸이 많이 약해졌나 생각했는데 몸이 약해진 게 아니어서 너무 다행이네요. 속으로 생각하기에 체력이 약해진 줄 알고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았거든요. 40대 중반의 나이지만 벌써부터 체력이 약해졌음을 느끼게 된다면 인생이 참 슬프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암튼 다행입니다.


     

볼거리 성인 버전의 증상은 이렇습니다. 일단 기운이 전체적으로 떨어집니다. 힘이 없어요. 음식을 씹어 먹지 못하니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가끔 듭니다. 또한 신 맛이 느껴지는 음식은 전혀 먹지 못합니다. 레몬에이드라도 먹기만 하면 갑자기 귀밑의 통증이 얼얼하게 찾아오거든요. 


볼거리 성인 걸렸네요. 감기인줄 ㅠㅠ3


또한 양쪽 귀밑이 최고로 부어 있는 3일 정도는 대인관계 시 나도 모르게 의기소침해지기도 합니다. 최근 살이 많이 쪄서 가뜩이나 큰 얼굴이 더 커졌는데 볼거리로 인해 양쪽 귀 밑이 띵띵 붓고 나니 거울에 비친 나의 모습이 진짜 가관이더군요. ㅠㅠ 약도 없어서 그냥 참고 있습니다. ㅠㅠ



병원에 가도 그냥 진통제만 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시간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건강을 바라는 것이 건강할 때는 사소한 것 같지만 막상 지금처럼 어디 한 군데가 아프면 더욱 소중해지는 것 같습니다. 적고 보니 별 내용이 없네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


볼거리 성인 걸렸네요. 감기인줄 ㅠㅠ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