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짠희 미우새 임원희 치과 진짜 짠하네요


짠희 미우새 임원희 치과 진짜 짠하네요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미우새 에서 요즘 짠희 라고 불리면서 동정표를 많이 받고 있는 배우 임원희 씨에 대한 내용입니다. 얼마 전 와이프가 거실 소파에 앉아 미우새를 보고 있길래 저도 옆자리에 앉아서 같이 봤습니다. 내용을 보니 임원희 씨가 키스신 때문에 치과에 가서 치료를 받고 있는 장면이었는데요.



   



저보다 몇 살 위인 원희 씨에게 노화로 인한 충치가 있다는 사실에 웃기기도 했지만 비슷한 나이 대라서 그런지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 원희 씨는 전부인과의 이혼으로 인해서 혼자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옷 입는 것, 밥 먹는 것 등 모든 면에서 어머니들로부터 짠하다고 짠희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짠희 미우새 임원희 치과 진짜 짠하네요2


그래서 짠희 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노화라뇨? 임원희 씨 불쌍해서 어떻게 해요. ㅎㅎㅎ 그런데 왜 웃음이 나오죠? ^^; 그나저나 원희 씨 왜 이렇게 불쌍하게 되었나요? 영화를 잘 안보는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원희 씨 하면 그래도 우리나라 영화계에서는 알아주는 배우잖아요. 주연도 의외로 많이 했구요.


     

주연이 아니더라도 비중 있는 조연으로 많이 나왔구요. 경력에 비해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느낌의 배우들이 종종 있는데 그 중에 한명이 원희 씨인 것 같네요. 드라마 기름진 멜로도 하고 있지만 미우새에 나왔으니 이번 기회에 원희 씨가 조금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그만 짠했으면 좋겠어요. ^^;


짠희 미우새 임원희 치과 진짜 짠하다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