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1


이번에는 더콜 휘성 하차 그리고 부친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더 콜(The Call)에 대해서 얘기를 해봐야 하는데요. 더 콜(The Call)은 Mnet에서 방송했었던 예능 프로그램으로써 시청률은 1.5퍼센트에 그쳤지만 한 번 보기 시작한 사람들은 끝까지 봐야만 했던 매니아 프로그램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프로그램의 성격은 어찌 보면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가수들이 함께 모여서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새로운 곡을 선보이는 것이 일종의 컨셉인데요. 진행은 이상민과 유세윤이 맡았고 신승훈, 김종국, 김범수, 휘 성, 황치열, 에일리, 청하, 환희, 거미, 크러쉬, 정인, 태민, 로꼬, 그레이, 태일, 비와이, 유브이, 수란, 에디킴까지 출연한 가수들이 상당히 화려했고 실력파들로만 구성이 되었습니다.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2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


더 콜(The Call)은 2018년 5월 4일 1회 방송을 시작으로 6월 29일까지 총 8회 방송을 하고 마쳤는데요. 더 콜 방송 도중 휘 성 씨의 아버님 故최광복 님이 돌아가시는 일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휘 성씨는 부친상을 당했으니 방송을 하고 있었지만 장례를 치루기 위해 일단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방송에 20년 절친으로 알려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 씨와 멋진 듀엣 무대를 통해서 복귀를 한 것입니다. 사실 복귀라고는 하지만 마지막 방송이었기에 마지막 무대였고 그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휘 성 씨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퍼부어 너무나 감동적인 무대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3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4

더콜 휘성 하차 부친상 핵심정리


잘 모르는 사람이 듣기에는 약간은 들떠 있는 듯한 휘 성 씨의 모습에 이질감을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자신을 위한 무대가 아닌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바치는 무대 즉 아버지를 위한 무대였음을 약간의 관심만 갖고 무대 위의 그들을 바라보고 있었다면 어렵지 않게 눈치 챌 수 있었습니다.



“비통하고 슬픈 가운데 있었지만 계속 슬퍼만 하고 있는 것이 아버지가 바라는 것일까요? 또한 남겨진 어머니는요. 살아간다는 것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계속하면서 완성해나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위의 생각은 방송을 보면서 휘 성씨가 한 얘기를 제 생각과 합쳐본 것입니다. 이미 슬픔을 극복했으리라 믿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셔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더콜 휘성 하차 핵심정리 이만 마치겠습니다. 보잘 것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