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드디어 613 지방선거 날이네요


내일은 드디어 613 지방선거 날이네요


내일은 드디어 613 지방선거 날이네요. 문재인 정부가 들어선 후 기대한 만큼 좋아진 점도 있지만 생각보다 부진하거나 못하고 있다고 느껴지는 점도 있는데요. 그래서 내일 투표 결과가 문재인 정부의 초반 성적표의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내일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하기는 하네요. ^^



   


선거 전부터 한반도 비핵화와 종전 선언 등 이슈들이 많았고 투표 하루 전에는 싱가포르에서 김정은과 트럼프의 북미회담이 진행되고 그 결과로 인해 선거에는 큰 광풍이 밀어닥칠 텐데요. 북미회담 결과를 보니 아직 하늘은 문재인 정부의 편인가 봅니다. 한나라 / 새누리를 잇는 자한당은 홍 아저씨로 인해 몰락을 걷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