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번에는 지난 1월에 배우 이정진 씨와 열애설이 났던 이유애린 씨에 대해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소속사인 고스트 에이전시에서도 열애설을 인정했으므로 이정진 씨의 공식적인 여자친구 라고 해도 되겠네요. 참고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유린애 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



   


이유애린 은 나인뮤지스로 한참 활동할 때 그룹 내 최고 인지도를 가진 경리와 쌍두마차를 이뤘을 정도로 팬들에게는 나름 인기가 있었던 멤버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곡 Figaro까지는 노래를 불렀었고 이후부터는 랩을 했는데요. 들리는 얘기로는 아이돌 중 랩으로 치면 탑클래스에 들만큼 실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2016년 6월 같은 그룹 멤버였던 민하와 함께 계약 만료가 되서 나인뮤지스에서 탈퇴를 했구요. 1년 뒤인 2017년 6월 골프를 치는 모임을 통해 이정진 씨와 가까워졌고 이후 급격하게 사랑에 빠졌다고 하네요. 두 분 다 키가 크시니 혹시 나중에 결혼까지 간다면 태어나는 아이들은 상당히 키가 클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


   

이유린애 아니 이유애린 씨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면 일단 초등학교는 당시 부잣집 아이들만 간다는 리라초등학교를 졸업했고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수영, 피겨 스케이팅, 스키, 골프, 승마 등 여러 가지 운동을 섭렵했을 만큼 운동도 잘하고 집안도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본명은 이혜민이고 1988년 5월3일 서울 출생이며 키는 174.2센티미터에 혈액형은 저와 같은 O형이라고 합니다. 제가 굳이 공통점을 찾네요. 여러분은 관심도 없으신데... ^^; 가족은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리라초등학교 이후에는 신동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나왔습니다.



아 하나 빠진 게 있네요. 1978년생인 이정진 씨와는 나이 차이가 10살 차이가 나네요. 뭐 이 세계에서 10살은 특이사항은 아니지만요. ^^ 지금까지 간단하게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멤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이유린애 이정진 여자친구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