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장훈 yg 사외이사 와우 대단하네요


서장훈 yg 사외이사 와우 대단하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우리나라의 전설적인 국보급 센터였고 최근에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미운 우리 새끼,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과 더불어 특유의 캐릭터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서장훈 씨의 yg 사외이사 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보시죠. ^^



   


서장훈 yg 사외이사 설이 나온 첫 번째 이유는 장훈 씨가 썰전에 출연했을 때 김구라 씨가 양현석 씨와의 친분에 대해 물었는데요. 그때 장훈 씨의 대답이 약간 애매했습니다. 자세한 답변은 피하면서 친하지는 않지만 조언을 구하는 사이라고 밝힌 것이 서장훈 yg 사외이사 설이 나오게 된 이유인 것 같습니다.


서장훈 yg 사외이사 와우 대단하네요


또한 서장훈 씨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위너와 유병재 씨가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걸그룹도 아닌 보이그룹에 대해 환호를 보내는 장훈 씨의 모습을 보고 눈치 빠른 김희철이 혹시 위너 소속사인 와이지와 무슨 관계가 있냐고 물었는데 이때 위너 멤버인 강승윤과 이승훈의 대답이 압권이었다고 하네요. ^^



강승윤은 장훈 씨에게 너무 티내지 말라고 했잖아 라고 말을 했고 이승훈은 우리 어느 쪽 식구인줄 알지? 라고 되물음으로 인해서 촬영장은 완전히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장훈 씨가 대놓고 자신이 yg 사외이사 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저도 해당 편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서장훈 yg 사외이사 와우 대단하네요


요즘 친구들은 장훈 씨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는 예능인으로 알고 있는데 사실 예전에는 최고의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특히 일본 만화인 슬램덩크와 드라마 마지막 승부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당시에는 진짜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던 최고 실력의 국가대표 농구선수였습니다.



간단하게 프로필을 서술하면서 마치겠습니다. 출생은 1974년 6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났고 올해 우리나라 나이로 45살입니다. 학력은 연세대를 졸업했고 소속사는 양현석 님의 소속사가 아닌 윤종신 님이 계시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 소속의 연예인입니다. 한때는 국가대표 농구선수로 그리고 지금은 최고의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장훈 씨에게 더욱 많은 사랑과 관심 그리고 응원을 보내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