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5월 31일 오늘의 날씨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와 같은 포스팅은 할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 땜빵(?)용 포스팅 하나 간단하게 하고 갑니다. 하루 정도 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오늘까지 쉬면 3일이나 쉬게 되므로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이런 방법을 사용하고 있네요. 맘 편하게 그냥 쉬고 싶은데 블로그가 뭔지 신경이 쓰이네요. ^^



   


위의 사진에서 보다시피 오늘의 날씨는 맑고 구름 한 점 없네요. 미세먼지도 좋은 편이고요. 참고로 제가 지금 있는 곳은 인천 송도입니다. 다만 살짝 더운 날씨라 조금만 밖에서 움직이면 땀이 나네요. 내일이면 6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군요. 그리고 일년이 이제 거의 절반이 지났다는 얘기도 되구요. 참 세월 빠르게 흘러가네요.


쓸 얘기가 없으니까 날씨 얘기, 세월 얘기 등 별 얘기를 다하네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니 인사 전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