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이삽시다 복길엄마김혜정사망 간단 정리


같이삽시다 복길엄마김혜정사망 간단 정리


이번에는 같이삽시다 복길엄마김혜정사망 사건에 대해 간단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갑자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혜정씨의 사망 소식으로 시끌벅적한데요. 특히 김혜정씨의 경우에는 1980년부터 2002년까지 방영했던 국민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복길엄마로 유명했기에 그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복길엄마김혜정사망 사건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요?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우리가 아는 복길엄마 김혜정씨는 사망하신 것이 아닙니다. 동명이인이시며 과거 영화판에서 육체파로 불리던 원로배우 김혜정님이 사망한 사건인데요. 새벽예배에 가던 중 횡단보도에서 택시와 부딪힌 후 병원으로 이송 중 사망했다고 합니다. 


같이삽시다 복길엄마김혜정사망 간단 정리


돌아가실 때 나이는 73세였습니다. 그런데 이 사건이 일어난 건 2015년 11월 19일입니다. 이름이 같고 전원일기라는 묵직함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어서 일어난 해프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해프닝이 본격적으로 발생하게 된 원인은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하차 때문에 일어난 일 같은데요.



5개월간 고정멤버로 출연하고 있던 프로그램에서 이번 달 초에 하차를 하게 되니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3년 전에 일어났었던 원로배우님의 기사를 보시고 크게 오해를 한 것 같습니다. 하차를 하게 된 원인은 별다르게 밝혀진 것은 없고 제작진과 충분한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는 소식만 전해들었습니다.


같이삽시다 복길엄마김혜정사망 간단 정리


뒤늦은 내용이지만 관심 있는 분들이 있을 까봐 몇 자 더 적습니다. 김혜정씨는 1961년 2월 14일 생으로 올해로 58세가 되셨습니다. 1981년 MBC 공채 탤런트 14기로 합격이 되었고 1983년 전원일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2002년 월드컵의 주역인 유상철 선수가 조카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정님은 데뷔작인 전원일기를 시작으로 수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그 중에 순전히 제 기준으로 대표작을 몇 편 뽑자면 수사반장(1971~1989), 장희빈(2002~2003), 사랑과 야망(2006), 역전의 여왕(2011) 등이 있으며 무명이던 임수향 씨와 성훈 씨를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한 신기생뎐(2011)에도 출연을 하셨습니다. 참고 사항으로 돌아가신 원로배우님은 기독교지만 혜정님은 종교가 불교입니다. 


지금까지 같이삽시다 복길엄마김혜정사망 사건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