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슬럼프


티스토리 블로그 슬럼프


위에 쓴 제목대로 티스토리 블로그 슬럼프 가 온 것이 아닌가 싶다. 요즘에는 컴퓨터 앞에만 앉으면 왜 이렇게 졸리운지 모르겠다. 감기 기운으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최근에는 스스로 생각해도 너무한다 싶을 정도이다. 이렇게 유지하다가는 구글 광고 수익 이 대폭 하향할 것 같다.



   


구글 광고 수익 즉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 지금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최근 같은 블로그 슬럼프는 이 일을 시작한 이후 처음인 것 같다. 거의 일주일 째 메인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다. 이게 도대체 뭐하는 행동인지 모르겠다. 그 덕분일까? 애드센스 수익은 점점 줄고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 슬럼프


지금의 직업을 대신 할 수 있는 돈벌이 수단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금 같아서는 쫄딱 망할 것 같다. 진짜 정신 바짝 차려야 가능한 일인 것 같다. 주변에 부업은 물론이고 전업으로 이쪽 분야의 일을 하는 분들이 있다. 고정적인 수입이 있는 직업이 없이 시간의 자유로움을 위한 선택이었겠지만 사실 이쪽의 길을 걷는 것은 절대 쉬운 길이 아니다. 구글 광고 수익 을 내기 위한 끝없는 싸움과 혼자만의 고민의 시간들...


     

또한 구글 광고 수익 이외에 각종 제휴마케팅 등 인터넷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은 많으나 그것을 실제 수익화 시키는 과정이 결코 쉽지는 않은 것 같다. 일단은 이것저것 따지는 것보다는 의자에 앉아서 졸지 않는 컨디션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충 이걸로 마무리 져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