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민박 2 이효리 출연료 몇부작 박보검 노래


효리네민박 2 이효리 출연료 몇부작 박보검 노래 내사람


효리네민박 시즌 2가 2018년 2월 4일 방영을 재개하면서 다시금 제주도가 들썩이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이효리 출연료와 몇부작인지 그리고 알바로 출연하고 있는 박보검 노래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사람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제일 궁금한 돈 얘기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일단 돈에 관련된 거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효리네민박 2 출연료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많은데요. 일단 작년에 방영했던 시즌 1이 시청률 조사 기업인 닐슨코리아에서 최고 시청률 10퍼센트까지 나왔으니 출연 금액이 더 올랐으면 올랐지 시즌 1과 같은 금액으로 책정이 되지는 않았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효리네민박 2 이효리 출연료 몇부작 박보검 노래 내사람


네이버나 다음을 검색해보면 대체적으로 회당 3천만 원에서 5천만 원 정도를 예상하는 분들이 많았고 1억 이상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셨는데요. 저도 이 부분이 궁금해서 구글로 검색을 해봤고 옛날 자료까지 찾아봤는데요. 대중들 입장에서는 정확히 알 수는 없었으나 중요한 실마리는 찾은 것 같습니다. ^^


     

10년 이상 지난 예전 자료이기 때문에 기준점을 잡기는 애매하지만 2005년에 방영했던 드라마 세잎클로버 출연 당시 주연을 맡았던 이효리가 받은 출연료는 회당 1000만 원 이상으로 책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현재 기준으로 못해도 최소한 회당 천만 원 이상은 받는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효리네민박 2 이효리 출연료 몇부작 박보검 노래 내사람


여기에 13년간의 물가상승분을 더하고 남편인 이상순 씨의 출연료, 그리고 본인의 집을 공개하는 리스크에 대한 프리미엄(여기에는 24시간 카메라에 계속해서 노출되는 것에 대한 보상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압니다.) 이렇게 나열을 해보니 3~5천만 원도 부족하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이번에는 효리네민박 시즌 2가 몇부작 일까 예상을 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송프로그램은 한 번 컨셉을 잡으면 그대로 진행하는 것이 암묵적인 룰입니다. 종편에서 방영하고 있는 비슷한 프로그램들을 참고해보시면 왜 그런지 아실 것입니다. 지난 시즌에 12회를 계획했다가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인해 2회를 늘려 14회를 끝으로 종영을 했기 때문에 이번 시즌 2도 5월 6일인 14회 정도에 끝을 맺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효리네민박 2 이효리 출연료 몇부작 박보검 노래 내사람


여러 가지 소재를 다루다보니 내용이 중구난방인데요. 이번에는 알바로 출연하고 있는 박보검의 노래 내사람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하고 마치겠습니다. 이 곡은 2016년 방영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삽입곡이었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응답하라 1988과 더불어 박보검을 지금의 위치에 올려놓은 작품인데요. 역시 연기자는 출연작을 잘 만나야 하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인 내사람을 밑에 걸어 놓을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사람 듣기


효리네민박 2 이효리 출연료 몇부작 노래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