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베이스 uip 인트라넷 유베이스급여 알아보기


유베이스 uip 인트라넷 유베이스급여 알아보기


이번에는 유베이스 uip 즉 UBASE의 인트라넷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UBASE라는 기업은 어떤 회사인지 잠깐 알아보고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왜냐하면 UBASE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홈페이지의 내용과 어림짐작으로 UBASE에 대해 잘못된 소개를 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UBASE를 아웃소싱업체 즉 단순히 인재 파견만 하는 기업으로 잘못 인지하고 계신데 아웃소싱에 대해 조금 더 심도 있게 이야기 하자면 채용 소속만 달리하여 단순히 인력만 투입시키는 파견이 아닌 기업 업무의 일부 프로세스를 경영 효과 및 효율의 극대화를 위해 제 3자에게 위탁하여 처리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베이스 uip 인트라넷 유베이스급여 알아보기


1999년에 설립된 UBASE는 주로 고객 상담 처리 업무와 관련된 전산 시스템, 교육, 운영, 인사 업무 등에 대해 고객사와의 계약 조건에 따라 일부 또는 전부를 장기간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국 10,600석 규모의 컨텍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2월 기준 약 9,5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고 현재 국내외 70여개의 금융, 유통, 공공기관, 보험, 제조 기업의 고객 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베이스에 대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http://ubase.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의 아니게 UBASE 소개에 대한 내용이 길어졌네요. 유베이스급여 확인 때문에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UBASE의 내부 인트라넷인 uip에 대해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베이스 인트라넷 uip 에서는 유베이스급여 확인뿐만 아니라 사내 업무용 이메일 시스템과 인사 정보, 전사 알림방, 사내 업무 처리요청 게시판 등이 있는 사내용 업무 통합 정보 시스템입니다. 


유베이스 uip 인트라넷 유베이스급여 알아보기


접속하는 방법은 uip.ubase.co.kr 을 인터넷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 후에 접속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로그인창 왼쪽 하단에 위치해 있는 <사용자등록> 버튼을 클릭한 후 차례대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유베이스 uip 인트라넷 유베이스급여 알아보기


<사용자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창이 바뀌는데요. 화면 중앙에는 <임직원>과 <비임직원>으로 나뉘는 데 일반적으로 UBASE에 속한 직원들은 <임직원>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유베이스 uip 인트라넷 유베이스급여 알아보기


이곳에 주민등록번호와 임직원성명을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되는데요. 회사의 인사정보시스템과 연동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입에 특별한 문제는 없겠지만 혹시 인증 과정에 문제가 있거나 가입 진행이 잘 되지 않는다면 같은 팀에 속한 스탭 분들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