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이즈 크루셜스타 예쁘게 사귀면 좋겠네요


해이즈 크루셜스타 예쁘게 사귀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해이즈 크루셜스타 연애 스토리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얼굴도 몸매도 예쁜 매력적인 가수 헤이즈는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제대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발표하는 앨범마다 상위에 랭크되는 음원 깡패로까지 등극을 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해이즈가 크루셜스타와 스토리가 있더군요. 



   

과거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은 2년 넘게 사귀다가 헤이즈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방송에 나오기 전에 결별을 한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헤어진 이후 발표하는 곡들로 인해 더욱 이들의 사랑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헤어짐 이후 크루셜스타가 발표한 곡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데요.


해이즈 크루셜스타 예쁘게 사귀면 좋겠네요


이들이 헤어짐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건 2015년 10월이고 위의 앨범은 2016년 3월에 나왔는데요. 타이틀인 one 보다도 더욱 인기를 끌었던 Can’t Take My Eyes Off You 에 담긴 가사 내용이 아주 절절하네요. 


   

해이즈 크루셜스타 예쁘게 사귀면 좋겠네요

해이즈 크루셜스타 예쁘게 사귀면 좋겠네요

해이즈 크루셜스타 예쁘게 사귀면 좋겠네요


위의 그림은 Can’t Take My Eyes Off You 의 가사입니다. 간단하게 내용을 줄이면 부산 경성대 근처에 있는 바에서 운명처럼 너를 처음 만났고 서울과 부산을 오가는 장거리 연애를 하다가 2년이 지나 너에게 상처만 주고 떠났고 이별의 후유증이 심해서 자존심을 내려놓고 널 다시 잡았지만 이후의 이야기는 미완성!!! 그러나 나는 네가 출연하는 23번 채널 엠넷에서 방송하는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눈을 못 뗀다는 내용입니다. ^^; 곡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유튜브에 있는 곡을 걸어놨으니 들어보고 싶은 분들은 감상하세요. ^^



Can’t Take My Eyes Off You 가 발표되고 다음 달인 4월에는 헤이즈의 돌아오지마가 발표되는데요.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되는 이 곡의 가사 내용은 제목과 같이 전체적으로 돌아오지 말라는 내용인데 맨 마지막 가사에 네가 필요해 난 내가 필요해로 마무리가 되는 것으로 봐서 헤이즈 역시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고 다시 만나기를 바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명한 곡이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서 들어보세요. 




이후에도 두 사람이 발표하는 곡들마다 지나간 사랑에 대해 얘기를 하고는 있지만 해이즈 크루셜스타 러브스토리는 이쯤에서 줄이기로 하겠습니다. 두 사람을 응원하고 있는 팬의 입장에서 부디 다시 만나서 예쁘게 사랑했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정성모 딸 정연 인스타 예쁜 사진 많네요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나혼자산다 박충재 소속사 김충재 나이 인스타 키

한보름 졸사 드림하이1 졸업 비키니 몸매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