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이번에는 전현무 구찌옷에 대한 내용입니다. 금요일밤 MBC에서 방송하는 나혼자산다 많이들 보시는 것 같은데요. 저도 주말에는 종종 보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11월 이 프로그램에서 전현무 씨가 입고 나왔던 명품 자켓이 한동안 화제를 모았는데 왜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후덜덜한 가격때문이죠~ ^^



   

전현무 구찌옷 얼마일까요? 바로 8,180,000원입니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이긴 하지만 자켓 하나가 정말 비싸네요. 저 같은 서민은 꿈도 못 꿀 가격이네요. ^^ 참고로 지금은 구찌홈페이지에 가도 상품이 없습니다.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위의 이미지에도 나와 있듯이 자켓의 명칭은 도널드 덕 아플리케 가죽 봄버 자켓입니다. 나혼자산다 지난 방송을 보신 분들은 전현무 씨가 이 자켓을 왜 사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아실 겁니다. 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말씀을 드리자면 본인 스스로 패션의 완성을 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이게 무슨 내용이냐면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인데 스스로 생각하기에 얼굴이나 몸 둘 다 패션을 완성하기에 부족하다고 합니다. 얼굴과 몸이 되질 않으니 비싼 명품으로 그것을 커버해보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8,000,000원 대라서 구입 전에 상당히 고민을 했다고 하네요. 저도 같은 고민을 하고 싶네요. ^^;


전현무 구찌옷 가격이 이정도였어?


방송에서 보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패션에 대해 상당히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 역시 얼굴과 몸이 따라주질 않으니 그런 것들이 표시가 나질 않네요. 그리고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아나운서 출신답지 않게 상당히 코믹스러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가 지금의 전현무 씨를 만들지 않았나 싶네요.



프리를 선언한 다른 아나운서들의 롤 모델이 되고 있을 만큼 잘되셨으니 앞으로도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의 방송인으로 오랫동안 남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나혼자산다 방송, 구찌홈페이지, 그리고 현무님의 인스타그램입니다. 문제가 될 경우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전현무 구찌옷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