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이번에는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채널에서는 매주 목요일 밤 너에게 나를 보낸다. 라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출연자들끼리 서로의 인생을 100시간 동안 완전히 바꿔서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특이한 컨셉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신동엽 씨의 재치 있는 입담까지 더해져 방송이 진행될수록 더욱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것이 여러 가지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성동구에 있는 한 아파트 즉 써니집이 최초로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을 보고 나면 동감하시겠지만 이 아파트 정말 대박입니다.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는 트리마제 아파트인데요. 두산중공업 주식회사에서 작정하고 건설한 명품 아파트 단지로 4개의 동이며 총 688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명품 아파트답게 최고급 보안과 경비시스템은 물로 호텔식 조식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라고 합니다. 호텔식 조식이라니... 정말 대박입니다. ^^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그런데 알고 보니 조식 가격이 6,000원으로 생각보다 되게 저렴하네요. 더군다나 식사 때 제공되는 생수는 고급 생수인 에비앙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5월에 준공이 되었는데 입소문 때문인지 슈퍼주니어 이특, 걸스데이 유라 그리고 최근 잘나가고 있는 탤런트 서강준 씨도 성수 트리마제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평수나 가격대는 다양하지만 써니가 살고 있는 집은 대략 23억에서 27억의 매물가가 형성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략 24억만 잡아도 여러 가지로 후덜덜하네요. 평당 4,000만원이 넘는 가격에 매매가가 24억이면 취득세만 7,000만원을 넘게 내야 하네요. 부동산 중개료도 2,000만원이 넘을 것이고요.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 대박이네요


저 같은 서민은 취득세, 중계료만 생각해도 후덜덜하네요. 하지만 써니 씨가 이 아파트에 산다는 것에 대해서는 반감이나 질투, 시기 같은 감정은 전혀 생기지 않네요. 국보급 걸그룹인 소녀시대에서 10년 동안 활동을 하고 모은 돈으로 구입한 아파트인 만큼 써니 씨는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가셨으니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성동구 써니집 아파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조금 부럽네요. ^^;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나혼자산다 박충재 소속사 김충재 나이 인스타 키

한보름 졸사 드림하이1 졸업 비키니 몸매짱~~

서효림 단발펌 몸매

천러 금수저 진짜일까 국적 나이 키

스타쉽 안유진 아큐브 비타 모델 인스타 나이

우주소녀 보나 학폭 진실은 과사 본명 고향 단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