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이번에는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S 2TV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생생정보라는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저도 일찍 퇴근하게 되는 날에는 종종 보게 되는 프로그램인데요. 도경완, 이슬기, 조충현 아나운서의 깨알과 같은 진행이 재미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한 코너 때문에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는 키워드가 있는데 그건 바로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입니다. 왜일까요? 그건 바로 이피디가 간다 이 코너를 진행하고 있는 분의 성별이 정확하지 않아 시청자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분들은 이걸로 인해서 내기까지도 한다고 하네요. ㅋㅋ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생생정보 측에서는 프로그램의 컨셉상 그리고 해당 코너의 시청률을 유지하기 위해서 공식적인 입장은 일부러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인데요. 그러나 인터넷상에서는 거의 정답이 나와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그 이유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대략적인 이유 3가지를 들어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KBS 홈페이지에 힌트가 있는데요. KBS 홈페이지에서 생생정보 프로그램 소개란을 보면 제작진 소개란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프로듀서 이름을 보게 되면 이씨 성을 가지고 있는 피디는 이미경, 이도경 피디 이렇게 두 분입니다. 확신할 수는 없지만 이름에서 보다시피 여자 분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가 있습니다.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또 하나는 방송에서 잡힌 이피디님의 목을 보면 알 수가 있는데요. 예외라는 것이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는 울대뼈라 불리는 목젖이 있고 여자 분들은 없습니다. 그런데 방송에서 잡힌 이피디님의 목에서는 남자들의 전유물(?)인 목젖이 보이질 않았습니다. 이걸로 보아서 여자 분이라고 다시 한 번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제가 보지 못한 방송에서 나온 장면인데요. 아주머니들과 해수 목욕탕에 들어간 부분이 방송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방송이라고는 하지만 남자가 여자 분들이 있는 목욕탕에 들어가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이 부분이 마무리를 짓는 결정타인 것 같네요. ^^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프로그램이 재미가 있으면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들은 더욱 많은 것들을 알고 싶어 하는데요. 그런 면에서 생생정보 이피디가 간다 코너는 성공한 것 같네요. 더욱 좋은 방송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나혼자산다 박충재 소속사 김충재 나이 인스타 키

한보름 졸사 드림하이1 졸업 비키니 몸매짱~~

서효림 단발펌 몸매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면 무슨 뜻일까

유튜브 인트로 영상 만들기 5분이면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