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바로 우리 일상생활과 상당히 밀접하고 인간의 신체 활동 중 아주 중요한 생리 활동인 똥에 대한 꿈을 다루게 되었습니다. 똥이 꿈에 나오면 보통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똥이 나왔다고 무조건 길몽은 아니고 똥과 관련된 상황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설명 들어갑니다. ^^



     


# 똥누는꿈해몽 첫 번째로 홀딱 벗은 채로 서서 똥을 싸는데 창피하거나 불결하게 느껴지지 않았던 꿈입니다. 이 꿈은 어떤 사람에게 자기의 어두운 지난날을 숨김없이 얘기하게 되는 꿈입니다. 모두 털어놓고 보니 속이 후련해지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밤을 먹고 아주 반짝거리는 금 똥을 배설한 꿈은 어떤 사업에 투자해서 금전적으로 아주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횡재수로 인해 돈이나 귀한 물품들을 얻게 되거나 값비싼 선물을 받게 됩니다.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 일반적으로 내가똥누는꿈이나 요강에 앉아서 똥을 싸는 꿈은 생산 계통이나 수출, 유통 등의 사업에 투자를 해서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한마디로 재물이나 돈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길몽이죠. ^^


# 이불에 똥을 싸는 꿈은 해몽이 두 가지로 나뉩니다. 이 부분이 좀 애매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얼굴을 들고 다니지 못할 만큼 부끄러움을 당하게 되거나 아니면 정반대로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이루게 되며 자신이 최선을 다한 만큼 재산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면 몸가짐을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 이번에는 똥꿈해몽풀이 중에 해몽이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들의 공통점은 대변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꿈인데요. 구체적으로 예를 들자면 똥을 싸고 뒤처리를 못한다거나 똥을 싸려고 하는데 사람 혹은 짐승이 그 자리에 있어서 일을 보지 못하게 되면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하고자 하는 일이 어떤 사람이나 환경으로 인해서 진행을 못하게 되는 꿈입니다.


# 똥을 싸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변비 때문에 시원하게 싸지 못한 꿈도 위와 비슷하게 자기가 원하고 바라는 일을 진행하지만 어떠한 방해적인 요소로 인해서 실패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 똥을 싸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다른 사람의 똥이 바닥에 가득 차 있어서 더럽다는 생각에 일을 보지 못하고 안절부절 못하고 있었던 꿈도 원하는 일을 이루지 못하는 꿈입니다. 


# 꿈속에서 자기 몸에 자기가 싼 똥이나 다른 사람이 싼 똥이 묻은 꿈은 다른 사람에게 갚아야 할 빚 때문에 심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창피함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서두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똥을 싸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이렇게 해몽이 달라짐을 알 수가 있습니다. 


내용적으로는 비슷한 면이 많아서 더 간단하게 요약을 할 수도 있었으나 같은 말을 하더라도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게 달라서 제 나름대로는 짧지만 상세하게 다루려고 노력했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꿈꾸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새우꿈 해몽 11가지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가스불 꿈 현실적인 해석

대문꿈 대문에 관한 꿈해몽

수건꿈 손수건꿈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인어꿈 총각이 반드시 꾸어야 할 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차꿈 길몽일까  (0) 2017.10.25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0) 2017.10.21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0) 2017.10.17
씨앗꿈 새싹꿈  (0) 2017.10.15
논꿈 완벽 해석  (0) 2017.10.08
수술꿈 어떤 꿈일까  (0) 2017.10.03
연탄불꿈 알아보기  (0) 2017.10.02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0) 2017.0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