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이피타임 제품에 관련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제가 아이피타임 브랜드의 회사인 EFM-Networks사의 직원이거나 일정량의 돈을 받거나 하지는 않았구요. 순수(?)하게 블로거로서의 포스팅이라는 것 강조하고 싶네요. ㅎㅎㅎ 이렇게 얘기하니까 더 의심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하하~~ ^^ 오늘은 IPTIME 어댑터 총정리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이피타임 제품군들 참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가격대비 성능도 좋은 편이고 가격도 제 기준이긴 하지만 저렴한 것 같습니다. 물론 제품군들 중에 사용자들에게 욕을 많이 얻어먹고 있는 제품도 있지만 아이피타임 전체적인 제품들은 거의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그렇다고 제가 모든 제품들을 다 사용해본 것은 아닙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IPTIME 어댑터 에 대한 내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아이피타임 제품들 참 많습니다. 저희 사무실에서도 유선 공유기, 유무선 공유기, 허브, 그 외에도 여러 제품을 쓰고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해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만드는 것은 좋습니다.

 

 

 

그런데 제품마다 Adapter가 달라서 Adapter가 고장이 나거나 분실이 되었을 때 혹은 저희 사무실에서처럼 많은 제품을 사용할 때 어떤 제품에 맞는 Adapter인지 혼동이 될 때가 참 많습니다. 그래서 매번 새 제품을 뜯어서 확인하거나 어댑터 별로 별도의 태그를 붙이기도 하는데 이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개발단계에서 진행해야 하는 일이겠지만 Adapter

 

 

 

일원화 시켜서 판매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몇 번 했었습니다. 아마 모르긴 몰라도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어떤 공유기의 어댑터가 뭔지 몰라서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을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이미지 한 장을 준비했습니다. 이미지는 제가 직접 만든 것은 아니고 아이피타임 홈페이지에서 캡처해서 가지고 온 것입니다. IPTIME 어댑터 이미지라고 하면 될까요? 암튼 제품 별로 그 제품에 호환되는 Adapter를 표기한 이미지입니다. 예상하기에 Adapter 때문에 고생하신 분들 꽤 많을 거예요.

 

 

 

아이피타임 Adapter 호환표.zip

 

 

바로 윗부분에 호환표를 링크 걸어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하셔서 따로 보관하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넣어두고 종종 확인하곤 하는데요. 아이피타임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곳은 꽤 유용하실 겁니다. 별 내용 아닌 걸로 포스팅 하나 완성했네요, 헤헤헤~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구요. 지금까지 IPTIME 어댑터 총정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