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블로거들이 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제 경우에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애드센스 이 두 가지를 따로 놓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을뿐더러 둘이 합쳐져야 비로소 완전체를 이루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작부터 얼마나 대단하고 거창한 말을 하려고 이렇게 시작을 할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는 결국 애드센스 때문이라는 얘기를 하고 싶어서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랬듯이 저의 블로그 시작은 네이버 블로그였습니다. 작년 5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니 9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 생각보다는 얼마 되지 않았네요. 하루 한 개의 포스팅을 지키려고 애를 써서 그런지 적어도 일 년은 훌쩍 더 지난 것 같았는데 겨우 9개월째네요. ^^;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돈을 벌려고 시작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 중에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힘들어 합니다. 저도 그중에 한 명이구요. 직장을 다니는 사람으로서 월급 외에 부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알아보다가 작년부터 시작한 분야가 블로그였습니다. 오늘은 시작하는 시간이니 가볍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와 애드센스를 하는 이유 1편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