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

사솔 2017. 8. 19. 10:52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백합꿈과 튤립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그렇듯 꿈속에서도 꽃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텐데요. 이런 꽃들이 꿈에 나타난다면 얼마나 좋은 일이 있을까요? 궁금하실 테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백합꿈 첫 번째 꿈은 백합이 집안에 화사하게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들이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금전적으로 이익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결국 좋은 꿈이네요. ^^

 

# 백합꽃을 한 송이가 아닌 다발 채로 크게 안고 있는 꿈은 선남선녀가 만나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재산의 이익이 있을 수 있고 합격이나 승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

 

# 깨끗한 물에 떠 있는 백합꽃을 꺼내는 꿈은 횡재수가 있어서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산해진미를 먹을 수 있습니다. 사업가는 투자했던 분야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 백합꽃을 눈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봤던 꿈은 오랜 시간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 백합꽃의 가지를 잘라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오는 꿈을 결혼한 여성분이 꾸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선녀 같이 아름다운 딸을 낳게 됩니다. 미혼 남성이 이 꿈을 꾸면 장가를 가거나 좋은 일이 생깁니다.

 

# 백합꽃 안에서 어떤 소리가 나는 것을 들은 꿈은 갑작스럽게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이래저래 좋은 꿈이네요.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

 

이번에는 튤립에 대한 꿈입니다.
# 튤립꿈 첫 번째 꿈은 윗사람에게 튜울립 꽃을 받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상장이나 훈장, 임명장 등을 받게 되거나 승진, 당선, 합격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자격증을 따거나 취업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 깨끗한 물가에 튜울립이 예쁘게 자라나 있는 꿈은 행운이 있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게 되고 학자들은 연구하고 있던 학문의 진리와 심오함을 깨닫게 됩니다.

 


# 튜울립을 한아름 안고 있는 꿈은 멀리 떨어져서 정말로 보고 싶었던 사랑하는 사람이나 옛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 튜울립 안에 조그마한 종이에 쓰여 있는 편지를 본 꿈은 기다리고 있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담겨 있는 편지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못꿈 무슨 뜻  (0) 2017.09.02
비석꿈 해몽 알려드려요  (0) 2017.09.01
나물꿈 야채꿈 해몽  (0) 2017.08.25
난초꿈 모란꿈 알아보기  (0) 2017.08.22
통장꿈 돈꿈 해몽  (0) 2017.08.17
전기꿈 해몽  (0) 2017.08.11
부처꿈 무슨 뜻  (0) 2017.08.10
도박꿈 화투꿈 노름꿈  (0) 2017.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