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에 출연 중인 서지혜 씨의 소속사와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티비를 잘 안 보는데요. 지난 번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하트시그널이라는 프로그램을 봤는데 젊은 남녀가 알콩달콩 밀당을 하는 모습이 상당히 귀엽더라구요. ^^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일단 하트시그널은 채널A에서 방송 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예전에 MBC에서 방송했었던 ‘짝’과 비슷한 컨셉입니다. 대신 ‘짝’은 스토리 진행이 빠른데 하트시그널은 정해진 출연자로 12부 동안 진행을 하는 것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일단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소속사가 있었다면 네이버 인물 정보에 프로필을 제공하면서 바로 반영 요청을 했을 텐데 아직까지 없는 걸 보면 소속사가 없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미 여러 기획사에서 물밑 작업은 하고 있을 거라 예상은 됩니다. 이 정도의 화제성이 있는 인물인데 기획사에서 가만히 놔두겠나요? ㅎㅎㅎ
 

 

 

 

하트시그널 서지혜 여우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어서 알아보니 프로그램 중 하는 행동이 여자들이 보기에는 여우와 같이 보여서 그렇다고 하네요. 아직 방송한 내용을 전부 본 것이 아니라서 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런 게 잘 안보일 수도 있겠네요. ^^ 아무튼 하트시그널 서지혜 여우 이건 잘 모르겠네요. ^^;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

이미 클릭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서지혜 씨의 인스타그램의 주소는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


아 그러고 보니 소개가 빠졌네요. 간단하게 서지혜 씨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세입니다. 학생도 직업이라고 한다면 직업은 대학생이구요. 대학교는 현재 이화여자대학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고 특이하게도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서지혜 씨는 대학생이지만 현재 방송출연도 하고 있고 모 잡지의 모델과 뮤직비디오 출연 경력도 있는 만큼 본격적으로 이쪽 바닥에 발을 담그려고 노력 중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스타의 사진들도 개인이 찍은 퀄리티는 아니더라구요. ^^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아래는 서지혜 씨 장면만 편집 해놓은 동영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와 그 외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혹시 지금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밑에 공감 한 번 클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