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 양은 최근 SNS에 담배 사진을 올려서 물의를 빚었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일본의 영화배우이자 모델인 사카구치 켄타로 군과 열애설도 있었더군요. 어떻게 된 건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에 대해 알게 된 후 저는 먼저 사카구치 켄타로 군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사카구치 켄타로 군은 2010년 모델로 데뷔해 지금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면서 열연을 하고 있는 일본 배우입니다. 일본에서는 인기가 꽤 많다고 하네요. 1991년 7월 11일 생이며 183cm의 훤칠한 키로 고등학교 시절에는 배구도 했었다고 하네요.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국내에서 이미 사카구치 켄타로 군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배우 서강준 씨 닮은꼴로 소개를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특정 각도(?)에서만 닮은 모습이 살짝 보이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제가 보기에는 서강준 씨의 인물이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서강준 씨 파이팅~~~ ㅋㅋ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이 나기 전에 켄타로 군은 실제로 작년인 2016년 11월 30일에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일본의 여배우와 열애설이 났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이게 어쩌면 열애설이 씨앗이 된 것 같은데요.

 

일단 저도 확실한 건 모르지만 두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일단 위의 스샷을 유심히 보면 아시겠지만 인사이트의 장은주 기자의 기사로 되어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기사입니다. 이처럼 잘못된 기사로 인해 열애설이 났다는 이야기도 있구요.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또 하나는 좋아요를 너무 갈망하는 어떤 페이스북 사용자가 인위적으로 기사를 만들어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것이 일파만파로 퍼져서 열애설 해프닝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어쨌든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입니다.

 


지드래곤,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열애설과 최근 SNS 소동까지 조용할 날이 없는 구하라 양인데요. 인기가 많고 외모까지 너무 아름답기 때문에 관심의 중심에 서 있어서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라를 너무 좋아했고 구하라 양도 좋아했기에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주목하게 될 것 같습니다.

 

2017/08/13 - [분류 전체보기] -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2017/08/15 - [분류 전체보기] - 조승우 임민하 무슨 관계일까

2017/08/13 - [분류 전체보기] - 한끼줍쇼 일반인 출연료 얼마일까

2017/08/07 - [분류 전체보기] - 악동뮤지션 dinosour(dinosaur) 뮤비 듣기 해석

2017/08/06 - [분류 전체보기] - 주노플로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

2017/08/06 - [분류 전체보기] - 방성훈 방성준 (성훈, 성준) 그 관계는

2017/07/31 - [분류 전체보기] - 한예슬 태디결별 그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