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승우 임민하 무슨 관계일까

조승우 임민하 무슨 관계일까

 

얼마 전 조승우 씨에 대해서 알아볼 게 있어서 조승우라는 단어로 검색을 해봤더니 조승우 임민하 라는 연관키워드가 제일 위에 보였습니다. 내용에 대해 잘 모르는 저는 혹시 열애설인가? 하고 생각했었습니다.

 


내용을 알게 된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어이없는 생각이긴 하지만요. ㅎㅎㅎ 아무튼 저는 조승우 임민하 연관검색어가 너무 궁금해서 바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대충 내용을 알게 되었지만 정확한 스토리나 뉘앙스를 알고 싶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184회 다시보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 내용에 대해서 확실히 알게 되었구요.
 

 

 

조승우 임민하 연관검색어 내용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동국 씨의 딸 설아와 수아는 유치원에 다닙니다. 어느 날 유치원 선생님이 좋아하는 사람을 물었고 수아는 임민하라는 같은 유치원에 다니는 친구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그런 모습을 아빠인 이동국 씨는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유치원 선생님은 민하에게 수아는 네가 좋다고 하는데 너는 어떠니 질문을 했고 민하는 좋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이때 화면에 비친 민하의 웃는 모습이 조승우 씨와 닮아서 방송 직후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제가 봐도 조승우 씨하고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조승우 씨 아들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여기에서 나온 민하가 연기파 배우 조승우 씨와 너무 닮아서 사람들이 검색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설아에게 물었습니다.

 

 

설아는 잠시의 머뭇거림도 없이 민하라고 대답했습니다. 아빠인 이동국 씨가 같은 아이는 안 된다고 했는데 역시 사람의 일은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

 

 

이번에는 선생님이 민하에게 질문을 했습니다. 민하는 누가 제일 좋아?

 


 

이때 쌍둥이의 희비가 엇갈립니다. 민하는 설아가 좋다고 했거든요. 사진 상에서 설아와 수아의 상반된 표정이 잘 보이시나요. 어린 아이들의 일이라고는 하지만 당사자들에게는 저 순간 기쁨과 슬픔이 엇갈릴 것입니다.

 

아무튼 조승우 임민하 연관키워드는 이렇게 해서 시작된 것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아참 이동국 씨 이번에 국가대표에 뽑히신 걸 축하드립니다. ^^ 황선홍 감독같이 멋진 활동을 통해 또 한 명의 축구 영웅이 탄생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방송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