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이번에는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등 헤이즈 씨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해 남다른 랩 실력과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을 확보한 헤이즈 씨는 여성 랩퍼로서 그리고 가수로서도 현재 굳게 입지를 다진 것 같은데요. 아래 동영상은 6월에 발표한 ‘널 너무 모르고’ 라는 곡입니다.




아~!!! 헤이즈 졸사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아무튼 뮤지션으로서의 출중한 실력과 더불어 개성 강한 외모로 인해 데뷔 이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여성 가수인 것 같습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본명은 장다혜이며 1991년 8월 9일 대구 출생으로 현재 나이는 27세입니다. 또한 키 166cm의 늘씬한 몸매로 인해 많은 남성 팬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대학교는 부산에 있는 부경대를 나왔으며 전공은 경영학과입니다.
 

 

 

 

헤이즈 씨의 소속사 즉 몸담고 있는 회사는 국내 굴지의 회사 중에 하나인 CJ E&M입니다. CJ는 막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멀티플렉스를 통해 국내 영화계를 독점으로 뒤흔들고 있는 것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그동안 한국 영화에 기여한 점 또한 인정하지 않을 수 없네요.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잠깐 이야기가 샜습니다. ^^;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제 헤이즈 졸사 얘기를 좀 해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퍼 온 것입니다. 어릴 적에 찍은 사진이라 지금과는 모습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성형을 했다는 얘기도 있지만 워낙 그런 부분은 보는 눈이 없는 사람이라서 그런지 어디를 어떻게 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설령 성형을 했다 치더라도 크게 문제될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 연예인들 중에 성형 안한 사람을 찾기도 힘들고 오히려 성형 후 더 큰 사랑을 받는 연예인들도 있구요. 저 같은 팬의 입장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의 모습 그대로 꾸준히 오래 활동을 해주셨으면 하는 것이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헤이즈 씨를 언제나처럼 응원하며 짧은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6월에 발매된 앨범 중 신용재 씨가 피처링한 ‘비도 오고 그래서’ 를 링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