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노플로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

 

주노플로의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쇼미더머니 56에 출연을 했던 주노플로는 1992925일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이제 26세입니다. 포스팅을 한 시점으로는 생일이 지나질 않았기 때문에 만으로는 24세이네요.

 

 

아래의 두 영상은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반응이 뜨거웠던 것들입니다.

 

깔끔한 무대! 주노플로 X 심바자와디 쇼미6 3차예선 full ver. [주노플로 승]

 

쇼미더6 [5] 4조 사이퍼대결 '주노플로, 올티, 에이솔, 면도, 트루디' [죽음의조]

 

주노플로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

 

위키백과에 따르면 주노플로의 국적은 미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나서 미국 국적이 된 것 같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쭉 자랐고 음악에 관심을 두던 시절부터 에미넴, 50센트 같은 힙합 뮤지션들의 음악을 자주 들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랩 메이킹을 시작했고 대학졸업 후 미국에서 열린 쇼미더머니 5 예선으로 우리와 만나게 된 것입니다.

 

 

 

 

인터넷 게시판을 보면 주노플로가 연세대에 다니는지 질문을 하는 분들이 간혹 있으시던데요. 저도 자세한 정보를 아는 것은 아니라 확실한 답변을 드리기는 힘들지만 듣기로는 미국 UCSD를 졸업한 주노플로가 연세대 교환학생으로 연대에서 공부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주노플로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

 

또한 주노플로의 본명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을 해봐도 인물정보에는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위키백과에 힘을 빌렸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나오네요. ㅎㅎㅎ ^^ 주노플로의 본명은 박준호라고 하네요. 왠지 더 친근한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ㅋㅋ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남자 연예인이나 뮤지션 등에 관심을 갖는 일이 드문데 왠지 모르게 주노플로는 정이 가는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더 멋진 뮤지션으로 발전하시길 빌며 더 멋진 힙합 곡으로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시길 개인적으로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주노플로 국적 연세대 나이 본명 학력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